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뉴스라인 –생명샘동천교회, 설립60주년 헌당.임직.은퇴예식 실시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21. 1. 17. 22:22

본문

HEB뉴스라인 생명샘동천교회, 설립60주년 헌당.임직.은퇴예식 실시

 

[아산=HEB방송] 대한예수교장로회 생명샘동천교회는 17일 아산시 배방읍 순천향로 1060의 교회 67층 라마나욧홀에서 교회설립 60주년을 맞이하여 헌당예식과 임직,은퇴예식을 가졌다.

 

이날 당회장 박귀환 목사의 집례로 전체 예식이 진행되었으며 기념예배에서는 전 총회장 이성희 목사의 설교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한 교회라는 제목제하의 말씀이 있었으며 2부 헌당예식에서는 헌당위원장 우경호 장로의 경과보고, 위임목사와 회중의 봉헌사 후, 박귀환 당회장의 봉헌선언이 있었다.

 

3부 임직예식에서는 한경숙씨 등 6명이 장로로, 정재식씨 등 8명이 집사로, 이재분씨 등 22명이 권사로 임직 받았고 4부에서는 송갑헌 집사의 은퇴와 고영옥 권사 등 4명의 권사은퇴식이 있었다.

 

5부 축하시간에는 격려사에 고용수 목사(전 장신대 총장), 김삼성 선교사(카이로스비전센타 대표), 김수읍 목사(하늘빛교회 원로)가 하였으면 축사는 오세현 아산시장, 이명수,강훈식 국회의원,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이 하였다.

 

특히 이날 참석한 내빈들에게는 당회장 박귀환 목사가 집필 출간한 마태복음 강해집을 모든이에게 증정하였다. 한편 생명샘동천교회는 19611월에 충남 아산군 온양읍 온천리에서 온양동천교회로 출발하여 20099월에 현 장소로 입당한 후 오늘에 이르러 설립60주년을 맞이했으며, 19998월에 박귀환 목사가 부임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