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뉴스라인 -임마누엘선교교회 설립에 교회부흥확장위 2천만원 후원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21. 4. 26. 08:27

본문

 

HEB뉴스라인 -임마누엘선교교회 설립에 기성 교회부흥확장위 2천만원 후원

 

[서울=HEB방송] 임마누엘선교교회(조창식 목사)25일 오후3시에 서울 강남 우면동65 소재의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서초캠퍼스 채플실에서 설립감사예배를 가졌다.

 

이날 윤성원 목사(동부감찰장, 삼성제일교회)의 집례로 시작하여 정인석 장로(지방회부회장)의 기도후 유제성 목사(지방회장, 새소망교회)의 설교,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라는 제목제하의 말씀 후 교회설립에 대한 서약과 선언, 치리권부여를 시행 한 후 교역자 조창식 목사를 소개하였다.

 

이어 권면의 자리에서 강재근 목사(교회부흥확장위원회, 선한교회)는 그동안 베트남 선교와 하와이 선교에 약20년의 역할을 수행하고 금번 교회창립을 한 조창식 목사에게 2000만원을 후원하는 전달식도 가졌다.

 

금과은이 없어도 귀한 격려사를 전한 구교환 목사(서부감찰장, 은천교회), 또 축사는 성창용 목사(재판위원장, 충무교회)와 유용국 목사(한국국제크리스찬스쿨이사장, 한영교회)의 대독의 말씀을 전하고 조창식 목사의 감사인사와 최건호 목사(충무교회 원로 목사)의 축도로 행사가 마쳐졌다.

 

한편 조창식 목사는 서울신대 신학과와 신학대학원을 이수하고 바인대학교 선교대학원 박사를 수료 했으며 그동안 중동교회, 관악교회, 서울강림교회, 충무교회 전도사를 역임한 후 베트남 호치민과 하와이 코나 선교사로 지내다가 금번 임마누엘선교교회를 설립하였으며 가족으로는 장미나 선교사와 조한나 조요한 2자녀를 두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