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뉴스라인 –동아교회, 전국 목회자부부 초청 일일세미나 개최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22. 3. 25. 01:52

본문

 

HEB뉴스라인 동아교회, 전국 목회자부부 초청 일일세미나 개최

 

[서울=HEB방송]동아교회는 서울 양천구 교회본당에서 317일과 24일에 제82, 83차 전국 목회자 부부 초청 일일세미나를 열고 현장목회의 성장과 축복을 10년 이상 앞당긴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1주일 간격으로 개최된 본 세미나는 강창훈 목사가 교회기도를 늘리는 방법과 설교의 능력꽈 극대화하는 구체적 방법, 성도를 잃지 않는 방법 등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더불어 특강에 나선 문경희 사모는 기도가 일한다’ ‘마음의 온도를 높여라등 목회자 사모로써 영성을 유지하는 방법 등을 간증과 함께 전하므로 세미나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세미나 중간중간 특송시간에 이 교회 출신, 황지영 권사의 주옥같은 찬양으로 주기도문, 주님 다시 오실 때 까지등 다수의 곡을 부르므로 참가 목회자들에게 감명을 주었다.

 

한편 동아교회는 지난20년 동안 한결같이 목회자부부를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 해왔으며 금년 현재 83회째를 진행했다. 그 동안 강창훈 목사 부부는 천일 작정 기도회 운동본부를 이끌어 오면서 기도의 중요성을 널리 알렸다.

 

그리고 13차 천일 작정 기도회도서도 출판해서 기도운동을 이끌어 왔으며 동아교회의 지교회 개척 및 선교지 건축에 있어서도 지금까지 38개 교회를 건축하므로 특수사역의 금자탑을 이루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