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방송, 제1회 교회개최세미나 온제자교회서 개최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15. 1. 24. 22:07

본문

 

                                                                                                                                                 교회개척세미나 중인 박상철 목사 -HEB방송(인천)

 

 

-교회개척, 전도가 해답이다-

 

HEB방송, 23일 교회개척세미나 성황리 개최

 HEB한반도복음방송(대표 전태석 목사)는 23일 인천시 계양구 도두리로 46에 위치한 온제자교회에서 제1차 교회개척의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세미나 행사에는 약 80명의 목사, 강도사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오전 개회예배에서는 박창운 목사(광명 예수인교회 담임)의 '설교casting'이라는 주제로 one point설교와 논리성, 보편성을 강조 하였으며  이어 거행된 오후의 세미나에서는 주 강사인 박상철 목사의  교회개척방향과 전도기법에 관한 세미나가 있었다. 특히 교회개척시 위치선정 신중, 전도와 부흥에 생명을 걸고, 지역을 장악하고 전도대를 조직하여, 전도세일즈를 추진, 지속적인 전도를 강조하였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10여 년 전 불모지 개척교회에서 꾸준하게 전도를 감행하여, 교회성장을 이루어 온 온제자교회의 박상철 목사의 현장경험담을 바탕으로 참석자들에게 그 전도 노하우를 전달하였다.

이번 전도세미나의 주 강사인 박상철 목사는 ‘전도에는 방학이 없다’란 책을 발표한 ‘호떡전도’로 어린 영원을 구원하는데 중점을 두고 전도를 함으로써 목회의 길에 신바람을 몰고 온 신실한 목회자로 각 언론과 방송에 정평이 나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HEB방송는 '향후 계절별로 국내 부흥 성공목사들을 초청하거나 부흥교회를 순회하여 교회개척세미나를 개최 할 예정이며,  작거나 어려움이 많은 목회자들의 전도에 나침반 역할을 하여, 교회개척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질 높은 전도의 방향을 사역자들에게 전해주고 싶다.’ 고 하였다. 

 또한 '본 행사를 계기로하여 작은교회 살리기 운동을 전개하여 기울어져가는 한국기독교복음의 현장을 바로 세우는데 앞장서서 선도하는 방송사로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향후 관심사항는 02-2634-3457 HEB방송으로 문의하면 된다(HEB방송=인천 이승현 기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