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뉴스라인 -자유목회자 인터넷방송협회 창립출범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21. 5. 16. 00:18

본문

 

HEB뉴스라인 -자유목회자 인터넷방송협회 창립출범

 

[서울=HEB방송] 복음운동과 애국운동을 핵심가치로 하는 목회자 유튜버 및 인터넷방송사들의 모임인 자유목회자인터넷방송협회’(이하 자목협)15일 서울 금천구 예수비전성결교회에서 창립감사예배를 드리고 출범했다.

 

이날 창립예배에는 고병찬 목사(운정참존교회)가 사회로 나섰으며 이사장인 박요한 목사가 예수를 교회의 머리로 주심이라는 제목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특히 부산 세계로교회에서 달려온 찬양단과 솔리데오4중창단이 찬양을 하므로 큰 갈채를 받았다.

 

자목협에는 이사장 박요한 목사(LGs-TV), 사무총장 안희환 목사(안희환TV), 총무 오지성 목사(오지성TV) 등 임원 중심으로 총17명이 회원단으로 구성 출범했다. 협회는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비성경적인 종교다원주의 사상과 혼합종교인정의 WCC, NCCK 탈퇴운동에 적극 참여하며 좌우파를 떠나 대한민국의 건국이념을 지켜내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살리는 방송협회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교회언론회 대표인 이억주 목사가 축사를, 전 한기총대변인인 이은재 목사가 협회 임회원과 인사들을 소개하고 이성희 법률고문과 이동욱 의학고문으로부터 창립의 취지를 높이 사는 말씀을 청취하고 박요한 목사의 축도로 창립예식이 마쳐졌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