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B방송 -기하성 전국여교역자회 교회.부흥.성장 세미나

교계뉴스/기독교뉴스

by HEB방송 2015. 4. 3. 22:53

본문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전국여교역자회 교회.부흥.성장 세미나.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들레헴성전에서 기하성 여의도순복음총회 전국여교역자회가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엡5:18)" 는 주제로 교회 부흥 성장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사회자 회장 박다임(순복음산소망교회담임)목사의 묵도. 신앙고백. 찬송 502장. 상임부회장 원은희(일산미관순복음교회담임)목사의 대표기도. 부회장 안종례(순복음제일교회담임)목사의 성경봉독. 직전회장 허경희(순복음찬양교회담임)목사의 특송으로 이어졌다.

이날 강사로 나선 기하성 총회장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한기총 대표회장)목사는 갈라디아서 5장 22절로 23말씀을 제하로 "여교역자는 부드럽게 품은 모성적 어머니 마음으로 성령의 은혜로 목회를 하여야 하며, 은사는 인격과 상관없이 주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같은것, 오로지 9가지 성령의 열매가 충만한 성도를 키우는 주의 종이 되어야 한다."는 본문을 근거하여 메시지를 선포하였다.

통성기도에 이어 기하성총무 엄진용(제일좋은교회담임)목사의 격려사와 기하성교역자위원장 윤영문(지구마을순복음교회담임)목사의 축사로 이어졌으며 모두가 오늘의 말씀(갈5:22-23)에 부언하는 말씀으로 경건히 진행되었다.

이어 찬송(505장). 증경회장 기명화(순복음빛이있는교회담임)목사 의 감사의 말씀. 전국여교역자회 총무 김병남(원주순복음교회담임)목사의 광고. 말씀을 선포한 총회장 이영훈 목사늬 축도로 모두 끝이났다.(HEB방송)

관련글 더보기